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전문대 항공운항서비스과, 윙 수여식·제복 착복식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채봉완기자 송고시간 2017-03-28 15:53

27일 경북전문대 항공운항서비스과 학생 60여명이 현암아뜨리움 3층에서 열린 제6회 윙(날개 모양 배지) 수여식 및 제복 착복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북전문대학교)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항공운항서비스과는 27일 현암아뜨리움 3층에서 제6회 윙(날개 모양 배지) 수여식 및 제복 착복식을 가졌다.

행사는 개회에 이어 대표자 명찰 수여, 윙 수여, 학생대표 선서 등으로 진행됐으며, 착복식에서는 총장 및 보직자들이 직접 학생들에게 윙을 수여 하고 미래 승무원으로서 첫 발을 내디딘 학생들을 격려했다.

최재혁 총장은 이날 축사에서 "오늘 가슴에 단 윙과 이름표를 기억하고, 재학기간동안 학업에 매진해 인성과 창의성을 겸비한 미래 주역으로 학교를 빛내는 인재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신입생들은 착복식 행사를 통해 항상 밝은 미소로 친절과 봉사를 실천하고, 항공서비스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전문지식과 인성 함양으로 미래 항공서비스산업을 주도하는 준비된 인재가 될 것을 다짐했다.

이길자 교수(항공운항서비스과 학과장)는 "이번 착복식은 항공서비스인으로서 가져야할 고객만족서비스에 대한 책임과 이를 위한 끊임없는 자기관리의 상징"이라며 "기본적 지식과 기술의 습득뿐만 아니라 따뜻한 마음으로 소통하는 진정한 전문 서비스인이 돼 달라"고 말했다.

한편 2011년 신설된 항공운항서비스과는 특화된 CS교육을 바탕으로 NCS기반의 교육과정 설계?운영 등 인성을 겸비한 글로벌 역량을 갖춘 항공운항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정통 서비스양성학과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