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4월15일~16일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무료입장 및 특별장학혜택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7-04-03 20:00

자료사진

4월 15일~16일 동안 코엑스에서 호주유학박람회가 개최된다.
 
호주는 학업을 하면서 동시에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호주유학, 호주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로 호주에 있을 경우 해외경력을 쌓거나 영어공부를 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되며, 유학도 하고 영주권도 딸 수 있는 호주에 대한 전문적인 유학 박람회이다.
 
18번째 개최되는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에서는 호주 현지 전국에서 영어학교, 조기유학 공립, 전문대학, 호주 대학교, 호주 테솔(TESOL) 자격증 기관 그리고 호주 교육부등 많은 학교와 기관에서 참여를 하여 참가자들이 보다 좋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지역의 선택, 학교선택은 물론 호주 내에서의 생활정보까지 총 망라하여 정확한 정보습득은 물론 무료 수속, 무료 항공권혜택, 학비 장학혜택 등의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를 당일 무료로 신청 대행을 할 수 있다.
 
또한,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비자를 받아 여정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현지 정보와 더불어 코엑스 호주유학 박람회를 통해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 대행양식을 미리 출력하여 작성해오면 보다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호주 교육부에서 공인하는 호주 유학 전문 스페셜리스트들과 학교관계자들이 대거 한국으로 향하여 직접 상담 받을 수 있고, UNSW 글로벌, 뉴캐슬대학교, UTS 시드니공대 등 호주대학입학 및 편입에 대한 준비부터 필요사항 그리고 입학여부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호주요리유학을 위한 르꼬르동블루와 Evolution 에볼루션 호주요리학교, TAFE NSW, 아카데미아 요리학교와 호주호텔학교 ICMS 호텔대학교 그리고 호주어학연수를 위한 Navitas 영어학교 등 수많은 현지 학교관계자 및 전문가들과 그리고 호주에서 유학을 했던 선배들이 참여한다.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당일 상담 후 수속하는 사람들에게는 호주 항공권, 호주어학연수 장학혜택, 입학금면제와 더불어 호주에 도착해서도 IBN유학 호주유학원 본사를 통해 현지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18회 코엑스 호주유학박람회에 대한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호주유학박람회” 대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