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TIMES TESOL, 1년에 한번뿐인 테솔과정 일요반 개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4-17 11:56

자료사진.(사진제공=타임스미디어)

TIMES MEDIA 부산교육원은 테솔과정의 일요일반을 오는 4월 23일 개강한다고 17일 밝혔다.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이에게 영어를 영어로 가르치는 교수법으로 국제영어강사 자격증이다.

부산 TIMES MEDIA에서는 원어민 강사와 100%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무위주의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어 영어회화실력도 자연스럽게 향상 된다.

실무위주의 수업으로는 학습자가 수업계획서를 직접 만들어보는 레슨플랜(Lesson Plan)과 직접 만든 자료를 토대로 수업을 진행해보는 마이크로티칭(Micro-Teaching)까지 진행할 수 있다.

학습자가 선생님도 되어보고 학생도 되어봄으로써 영어회화실력 뿐만 아니라 영어 프레젠테이션(presentation)능력 등도 함께 향상이 된다.

부산 타임스미디어 테솔 과정은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 주립대(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과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료 후 롱비치 주립대에서 발급하는 TESOL수료증과 TIMES MEDIA TESOL수료증을 발급 받게 된다.

국내의 취업난으로 인해 해외 취업을 고려하는 취준생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국제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는 것이다.

한편 부산 TIMES MEDIA는 4월 일요일반 및 6월 주중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부산 TIMES MEDIA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고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