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걸그룹 '힌트', 첫 디지털싱글 '탕탕탕' 공중파 음악중심 출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0 11:11

걸그룹 '힌트'.(사진제공=스타프로 엔터테인먼트)

7인조 걸그룹 '힌트'가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걸그룹 '힌트'는 22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1st 디지털싱글 '탕탕탕'을 선보인다.

'탕탕탕'은 국내 히트메이커 '조영수' 작곡가의 곡으로 발랄하고 경괘한 곡으로 대중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컨셉트로 만들었다.

힌트의 '탕탕탕'은 멜로디 중독성이 뛰어나고 후렴구가 돋보이는 발랄한 곡이다. 가사에서 나오듯이 '탕탕탕'은 한 남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난 네가 좋아 난 너를 선택했어 한결같은 사랑이 담겨있다.

앞서 걸그룹 힌트는 지난 4일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케이블 음악방송 '더 쇼'에 출연해 순백의 매력적인 제복돌 컨셉트로 시청자와 현장에 모인 팬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국내 데뷔 전부터 힌트는 해외 싱가폴, 태국, 일본 등에서 쇼케이스 요청이 쇄도하며 글로벌 히트 걸그룹 가능성을 보여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국내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힌트 소속사 스타프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수식어를 만들어 싶은 그룹으로 '혜진', '해솔', '체리', '나엘', '소금', '유', '아라' 7명의 댄스와 춤 모든 실력을 갖추고 있는 실력파 걸그룹 7인 7색 매력을 이번 방송을 통해 보여드리고 싶다"며 "쉽고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로 팬에게 기억되고 사랑받는 걸그룹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걸그룹 힌트는 2017년 3월 31일 1st 디지털싱글 '탕탕탕'을 발표한 신인이다. '혜진', '해솔', '체리', '나엘', '소금', '유', '아라' 7인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공중파 방송 및 국내외 공연을 통해 가급적 많이 팬과 만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