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조현난청연구소, 5월 '가정의 달' 보청기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6 12:24

자료사진.(사진제공=조현난청연구소)

인천 대표 보청기 전문센터인 조현난청연구소(벨톤보청기 인천센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색 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조현난청연구소(벨톤보청기 인천센터)는 노인단체 및 아동기관 등 소외받는 곳에 꾸준히 봉사활동 및 보청기를 후원하면서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의 대표 난청센터이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보청기가 필요한 가정에게 보청기 구입 부담을 줄여 주고자 기획된 행사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부모님을 위한 보청기 업그레이드 행사이다. 기존 노후 된 보청기를 착용하고 있는 난청인은 기존 보청기를 반납하면서 새 보청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 보청기를 반납하면서 받을 보상금액을 포함하면 시중 가격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난청이 있는 아동 및 유소아(만 18세 이하)가 보청기를 구입할 때 기존 구입한 보청기 상위모델의 제품을 기존에 구입한 가격 그대로 구입할 수 있고, 보청기를 처음 구입하는 아동 및 유소아의 경우 시중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무선기기를 비용없이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이명이 있는 가족을 위해 소비자가격 400만원 상당의 고급형 이명보청기를 160만원에 특가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네 번째 이벤트는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부모님께 카네이션 대용으로 드릴 수 있는 순금브로치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판매되는 보청기는 벨톤보청기를 포함하여 포낙보청기, 스타키보청기, 독일지멘스보청기, 와이덱스보청기, 오티콘보청기 등 해외 우수브랜드 보청기 제품 모두 해당된다.

한편 조현난청연구소(벨톤보청기 인천공식센터)의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