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YBM종로 토익학원, 소수정예 밀착관리 토익수업 전타임 10%할인 행사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4-26 12:14

자료사진.(사진제공=YBM종로 토익학원)

따듯한 봄 햇살이 하던 공부를 게을리 하고 싶어 지는 계절임에도 여전히 학원가는 토익커들에게 치열한 고득점 확보를 위한 학업의 장소이다.

YBM 종로센터 절대토익은 5월을 맞아 5월 단 한달동안 전 강의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촌과 강남에서 다년간 강의 해온 유승아, 헤라 강사는 종로 입성 1년을 맞이해 진행 하는 할인 이벤트는 5월 한달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종로 YBM 절대토익은 결성 일년 만에수강생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쾌거를 기록하며 철저한 학생 관리형토익 수업으로 매달 수많은 고득점자를 만들어 내며 그 명성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종로YBM 절대토익팀의 30분 개별 강사 지도 시간은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며 강사 개별지도 관리 강의시스템을 따라 하는 타 강의도 생겨 나고 있는 정도다.

실시간으로 학생들이 수강 중 생기는 질문들을 1:1 과외 선생님과 수업하듯이 수업시간에 그 자리에서 바로 바로 해결해 주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고득점을 획득하는 학생들이 많다.

특히 RC 시간에는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 할지 감도 못 잡는 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개별적으로 문제를 푸는 요령을 상세히 설명 해주기 때문에 기초가 약해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특히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중급실력의 학생들은 숙제를 하다가 생기는 질문들을 수시로 해결해줄수 있어 막힘 없이 숙제를 할 수 있어 이들에게는 사이다 같은 강의가 아닐 수 없다.

LC 헤라 강사는 "갈수록 어려워 지는 듣기평가에서 ETS 의 출제유형을 완벽히 분석하며 파트별 ,유형별 고득점을 받을수 있게 체계적으로 지도함이 수많은 학생들이 단기간에 고득점을 획득하는 비법"이라고 말했다.

이어 "절대토익 왕초보반을 찾는 학생들은 기초실력이 부족한 학생들이 대부분이라 토익듣기를 처음엔 외계어 같이 느낀다 말하지만 수업 초중반부터 듣고 정답을 맞출정도로 실력이 향상되어 토익수업추천으로 개강 2주후 까지도 신규생이 들어온다"고 덧붙였다.

RC 유승아 강사는 뉴토익 이후로 고득점의 관건이야 말로 시간관리라고 강조했다. 구토익과 비교하여 시간이 부족해 문제를 미처 다 풀지 못하고 시험을 종료해야 하는 학생들이 예전보다 더 많이 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파트 5, 6 문제들을 얼마나 빠른 시간 안에 풀 수 있느냐가 파트 7 문제를 최대한 많이 풀고 좀더 높은 점수를 얻는 비법이라고 강조한다. 유승아 강사의 3초 풀이 비법으로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한 학생들의 실제후기는 YBM사이트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한달 만으로도 고득점이 가능한 절대토익 강의 수강 신청은 YBM 웹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며 절대토익의 종로 YBM 입성 기념 5월 한달 수강료 10% 혜택도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