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더플랜트베이스, 여드름 흉터 화장품 ‘AC 클리어 매직 리페어 크림’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05-22 14:11

더플랜트베이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식물 추출수 화장품 브랜드 ‘더플랜트베이스’가 인기 제품 중 하나인 ‘AC 클리어 라인’의 신제품 ‘AC 클리어 매직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 흉터 제거에 적합한 화장품으로, 상처 치유 및 조직 재생을 위한 항염 화장품 조성물인 ‘네오엔돌핀’ 함유로 피부 장벽의 재정비를 돕는 리페어 크림이다. 또한, 저자극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피부 리페어의 핵심 병풀잎 추출수가 55% 이상 함유되어 피부 컨디션을 집중 케어하고 피부 보호 효과도 준다.

피부 장벽 강화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남미 고대 부족 중 하나인 떼우엘체족이 사용하던 무루무루 버터도 함유했다. 무루무루 버터는 무루무루 나무의 야자 열매에서 전통 방식으로 추출한 오일로 거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피부의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도록 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 연고형의 고농축 크림 타입 텍스쳐 제품으로, 스마트한 보태니컬 활성 성분이 피부 속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고민으로 인해 눈에 띄는 흔적을 완화하고 느슨해진 피부 밀도를 빈틈없이 꽉 채워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더플랜트베이스 관계자는 “좁쌀 여드름 진정과 색소침착, 흉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들을 적절히 배합했을 뿐만 아니라 피부애 유해한 파라벤, 파라핀, 벤조페논 등 7가지 무첨가의 안심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정제수 대신 병풀잎 추출수를 채워 더욱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드름 방지 천연 화장품 브랜드 더플랜트베이스는 정제수 대신 식물잎에서 추출한 식물추출수와 오가닉 원료를 이용해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어 오고 있다. 제품의 뛰어난 성분과 기술력 덕분에 8개의 라인과 45여개의 제품군을 전 세계 10개국 100여개 매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세계 4위의 화장품 유통 매장인 러시아 1위 업체 레뚜알에도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