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인기가수 김혜연, 제2회 아기사랑 콘서트 개최…설운도-정수라-박준형 동참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6-26 04:18

나눔 콘서트 진행한 사랑지킴이 김혜연 동료 연예인들(사진출처=창)

인기가수 김혜연이 지난 24일 대중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콘서트를 개최하며, 사랑이 필요한 아이들의 지원에 나서며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인기가수 김혜연은 지난 24일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에 위치한 로얄호텔에서 '제2회 아기사랑 콘서트'를 열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냈다.
 
지난해에 이어 제2회를 맞이한 이번 자선 콘서트는 아파트 오피스텔 전문건설사인 다인로얄펠리스의 후원으로 김혜연의 열정적인 무대가 진행이 되며, 의리가수로 통하는 김혜연답게 많은 가수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했다. 

또한 후배 가수 조정민이 적극적인 지원을 자처했으며 가수 설운도, 정수라, 박주희, 안계범, 신비 또한 열정적인 무대에 동참했다. MC로는 개그맨 박준형이 맡았으며, 게스트로 개그맨 김지선, 황기순, 김학도가 함께 해 남다른 입담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는 배우이자 섹스포너인 박종진, 가수 하동진, 더 히든, 배우 최준용도 후반에 함께 해 사랑의 나눔의 깊이를 더했다. 또 마케팅 전문가인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마케팅을 후원했다.
 
인기 가수 김혜연은 나눔의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으며 ‘사랑과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아기와 아이들을 위한 두 번째 자선콘서트’를 열며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인기 가수 김혜연은 슬하에 2남 2녀를 둔 다둥이 엄마로도 유명하다. 김혜연은 평상시 바쁜 방송활동과 함께 아이들을 잘 챙기는 열혈 엄마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여려 촬영 현장이나 지역 현장을 돌아 다 보면 ‘도움과 사랑이 절실히 필요한 많은 아기들과 아이들을 볼 때 마음이 아팠다’고 고백한다.
 
가수 김혜연은 이번 행사의 모든 수익금은 “미숙아로 태어난 아기, 부모가 없는 아이, 장애아동, 부모로부터 버림받은 아이들과 보호시설이 아닌 사각지대에서 도움과 사랑을 간절히 원하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된다”고 전했다.
 
그리고 두 번째의 자선콘서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내 아이가 소중하다면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아기와 아이들 모두가 소중합니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수 김혜연은 지난 2013년 제 5대 모유수유넷 홍보대사로 활동한바 있다. 또 지난 2003년 제10회 대한민국 연예예술대상 여자가수상을 시작으로 2004년 제 6회 한국예술실연자대상 공로상, SBS 가요대전 트로트 부분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일하기 좋은 기업 만들기’ 전문시스템 업체인 (주)올스웰의 홍보대사와 ‘소중한 생명 살리기’ (주)라디안의 하트가디언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한편, 이번 자선 콘서트의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