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9월 17일 화요일

김천혁신도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6월 29일 16시 14분

박보생 경북 김천시장이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지자체 우수 브랜드상을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김천시청)

경북 김천혁신도시가 28일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시상식에서 지자체 우수 브랜드를 수상했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지방자치단체 및 우수업체(기관)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김천혁신도시 내 13개 공공기관은 도로교통군, 농업지원군, 에너지ㆍ과학군 3가지 기능군으로 분류해 지역 자원 및 기관 간 네트워크를 통해 혁신도시 발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혁신도시 내 클러스터 용지분양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함으로써 기업ㆍ대학ㆍ연구기관 등이 상호 유기적인 네트워킹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전국 최초·최대 규모의 산.학.연 유치지원센터를 혁신도시 내 설치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김천혁신도시가 지리적 경계를 넘어선 혁신 생태계 구축을 통해 주변 지역과 연계 거점을 구축하고 산학연 주체 간 교류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십분 발휘해 젊은 인재가 살고 싶어 하는 역동적인 도시환경과 기업하기 좋은 경제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