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마마몽떼 몬테소리, 김포구래센터 오픈기념 인스타 리그램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7-04 13:33

자료사진.(사진제공=마마몽떼 몬테소리)

프리미엄 영유아 교육에서 핫한 교육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마마몽떼 몬테소리가 김포 한강신도시에 두 번째 센터를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김포구래센터(원장 박은혜)는 구래동 이마트 옆에 위치하며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시설과 프로그램을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위치한 마마몽떼 센터가 소수정원의 클래스로 운영하느라 한강신도시에 거주하는 아이들과 엄마들이 원하는 타임에 등록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

이번 김포구래센터의 오픈은 마마몽떼 교실 활동을 원하는 아이와 엄마들에게 교육 체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김포구래센터에서는 0~4세 아이들을 위한 마마몽떼 프리미엄 클래스, 마마몽떼 클래스와 4세~초등학생 몬테소리 교실인 마마몽떼 플라이 교육이 이루어진다.

0~4세를 위한 마마몽떼 교육은 6가지 영역의 활동으로 구성되며 몬테소리 교구 활동을 각자의 발달에 맞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평소 아이의 발달 상황을 바로바로 체크하지 못하는 엄마들을 위하여 풍부한 몬테소리 교육경험의 전문교사가 지속적인 교육 피드백을 제공한다. 가정에서도 아이 발달에 대한 충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AMS한국몬테소리연구소의 연구진들이 아이 발달에 맞는 책을 매주 2권씩 선정하여 대여하는 북클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센터 오픈 이벤트로 등록을 하는 아이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인스타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대상은 김포에 거주하고 있는 마마몽떼 해당 연령의 엄마들이다.

이벤트 선물로는 6~15개월 라이트블랭킷&에어필로우(1명), 16~48개월 어린이 풀장(1명), 4세~초등2학년 비행기 캐리어(1명)가 주어지며, 참여기간은 오는 7월 14일(금)부터 21일(금) 까지로 7월 22일(토) 추첨 및 발표를 한다.

한편 김포구래센터는 오는 8월 28일 가을학기를 시작한다. 개별화 맞춤 교육과정으로 운영되므로 소수정원 교실이 구성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