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27일 목요일

 오버워치 코스프레 AZA(아자), 아이비스 PC방 게릴라 이벤트, 오는 28일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7월 13일 09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 = 아이비스pc방)
 
PC방 창업 브랜드 아이비스 PC방 영주가흥택지점에서 오는 7월 28일 오후 4시 코스프레 아이비스 전속 모델 AZA(아자)와 함께하는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버워치 게임 캐릭터 코스어(코스프레를 하는 사람)인 AZA(아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ZA(아자)와 함께하는 게임, 퀴즈, 팬사인회 등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블리자드 오버워치 배틀 코인팩 한정판을 증정할 계획이며, 이외에 최고급 장패드, AZA(아자) 브로마이드와 엽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는 아이비스 피시방이 업계 처음으로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면목역점에서 성황리에 진행되며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17년 동안 전국에 950여개 가맹점을 오픈해 온 아이비스 PC방은 매월 신규 창업자를 위한 다채로운 창업혜택 지원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본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는 현재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선착순 신청을 통해 개최 지점을 선정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다소 파격적이고 신선한 이벤트로 고객과 가맹점 모두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가맹점의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오버워치 코스프레 게릴라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C방 업계 현황과 성공 창업을 위한 전략 등에 관한 내용을 주요로 하는 아이비스 PC방 창업 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