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위메프 중소브랜드 TV 'ELED 패널 커브드 TV'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17 09:57

위메프는 오는 18일부터 무료배송설치 단독 특가전을 통해 55인치 ELED 커브드 UHD TV를 60만원대에 판매한다.
?
미디어빌리지테크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해당상품은 싸인TV브랜드를 론칭한 (주)미디어빌리지테크가 제조한 것으로 본 업체는 지난해 65인치 싸인 UHD LED TV를 50만원대에 선보인 후 단 5일만에 준비수량 500대를 완판 기록을 세운 바가 있다.
?
최근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면서 고품질 기능을 제공하는 중소기업 제품들의 판매량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
이번에 위메프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55인치 커브드 UHD TV는 중소기업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엣지 LED방식의 고품질 커브드 TV로 수요자들의 더욱 많은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
무엇보다 강화유리를 적용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대기업 패널을 사용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해당 55인치 TV는 국내 커브 TV 최초로 패널에 강화유리를 적용하여 패널 파손으로 생기는 각종 불편사항 및 비용부담을 줄여 경제적이다.
?
또한 55인치 커브드 대형화면과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앉은 자리에서 각도에 상관없이 편안한 시청이 가능하다. 엣지 방식의 LED 적용과 슬림한 두께, 그리고 측면과 하단의 알루미늄은 고급스러움을 더해줘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
그 밖에 HDMI2.0포트 4개와 USB 2개, PC(VGA), 이어폰 출력단자, 컴포지트, 컴포넌, 디지털 음성단자 등을 내장하고 있어 스마트한 TV사용이 가능하고 HDMI-ARC기능을 적용해 음성이 리시버 형태로 출력된다. 셋탑과 TV전원이 같이 되는 HDMI-CEC 기능도 적용하여 편의성을 더했다.
?
한편,?㈜미디어빌리지테크는 전국 80여개의 서비스망을 갖춰 고객센터 운영 및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55인치 ELED 커브드 TV 출시를 비롯해 꾸준한 제품개발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