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빨간양배추브로콜리즙, 30% 할인 행사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18 16:55

제주청룡농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바쁜 현대인들은 일상 속 스트레스, 규칙적이지 못한 식습관, 운동 부족 등으로 인해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같은 질환으로 불편함을 겪는 이들을 종종 볼 수 있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요즘, 관리를 위해 보조 식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건강 즙이나 환 등이 관심을 받고 있는 추세다.
 
그 제품군도 다양한 편인데, 특히 장염에 좋은 음식으로도 알려진 양배추즙은 이미 대중화된 식품으로써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양배추는 비타민U를 비롯한 향산화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칼로리가 100g당 22kcal로 낮지만, 섬유질이 풍부해 섭취했을 때 포만감을 준다는 점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종종 이용된다. 이에 따라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를 함께 할 수 있는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농산물의 씨앗 파종부터 수확까지 직접 재배하는 ‘제주청룡농원’이 빨간양배추와 브로콜리를 함께 착즙한 빨간양배추 브로콜리즙을 제공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4대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이 농원은 주문 즉시 수확한 농산물로 가공해 신선한 즙을 제공하며, 다이렉트 배송을 통해 자연 순수 건강즙을 맛볼 수 있게끔 하고 있다.
 
빨간양배추 브로콜리즙을 비롯해 양파, 자색 당근, 자색 돼지, 콜라비, 양파, 비트 등의 가공된 건강즙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적절한 기후와 질 좋은 토양을 갖춘 청정 제주에서 재배된 농산물을 활용하기 때문에 높은 당도를 갖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다른 첨가물을 섞지 않고 원액만을 제공해 가공된 식품의 고유 영양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알맹이와 껍질을 함께 세척한 후 당도, 품질 관리 등의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완성된 즙은 수 차례의 불순물 제거 작업과 멸균 작업을 통해 깨끗하게 포장되는 과정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진공 포장으로 마무리된 제품을 박스에 포장해 배송하여 신선한 가공 식품을 맛볼 수 있으며, 우수한 품종만을 선별해 가공하는 건강 즙으로 어른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전 품목 30% 할인 행사,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sns 퀴즈 정답자에게 상품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