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시, 산림휴양시설내 야외 물놀이장 개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07-18 17:37

비학산 자연휴양림과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 야외 물놀이장 개장
포항시가 2017년 민원처리단축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3명을 선발해 시상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 북구 죽도동 김영애 주무관, 새마을체육산업과 정소영 주무관, 박준상 자치행정국장, 북구 중앙동 공정은 주무관, 자치행정과 신정희 민원행정팀장.(사진제공=포항시청)

경북 포항시는 산림휴양시설인 비학산자연휴양림(기북면 탑정리)과 도음산 산림문화수련장내(흥해읍 학천리) 야외 물놀이장을 오는 22일 개장해 다음달 말까지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물놀이장 이용대상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와 유아들로서 이용시간은 비학산자연휴양림은 주 7일 운영, 도음산산림문화수련장은 수요일과 목요일, 토요일과 일요일 주 4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료는 도음산산림문화수련장은 무료이고, 비학산자연휴양림은 휴양림 이용객에 한한다.

안전요원은 상시 배치되며, 수조 깊이 60cm로 조성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된다.

산수욕장 수변공간에 데크가 마련돼 있어 시민들이 편안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다.

황해기 포항시 산림과장은 "유아나 어린이들의 새로운 물놀이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족단위 이용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산림과(054-270-3824)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