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타강사 김동성 코치 ‘찬스 씨리얼 선식’ 건강 홍보대사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7-20 13:13

찬스시리얼 선식 홍보대사를 맡은 김동성 위원(사진출처=권영찬닷컴)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강연을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금메달 리스트 출신의 방송인 김동성 코치가 ‘찬스시리얼 선식’의 건강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이번에 김동성 위원이 건강 홍보대사를 맡은 ‘찬스시리얼 선식’은 방송인이자 부동산재테크 스타강사인 함성일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주)소윤인터내셔널이 선식업계 최초로 내놓은 바틀형 씨리얼 선식이다.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로 유명한 김동성 코치는 금메달 리스트인 김연아와 함께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의 홍보대사로도 활동하며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쓰고 있다.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동성 코치는 최근 삼성전자 신입사원들과 NH농협의 신입사원들을 위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은바 있다. 김동성 코치는 다양한 기업과 현장에서 ‘2017년 하반기 세계1등을 향한 도전과 열정 목표를 현실화하기!’란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김동성 선수는 지난 1998년 나가노 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1000m 결승에서 오른발을 내밀어 금메달을 딴 역사를 만들어냈다. 당시 올림픽 결승전 이후 한국의 많은 선수들이 발을 앞으로 쭉 내미는 훈련을 통해서 많은 금메달을 따 내는 문화를 만들어 냈다.
 
김동성 위원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가 되는 찬스시리얼 선식이 국민들의 건강을 위해서 앞장서는 기업,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동성 위원이 홍보대사를 맡은 ‘찬스 씨리얼 선식’은 흑미, 검정콩씨, 쌀보리, 옥수수, 우엉뿌리, 도라지뿌리 등 다양한 곡물들이 혼합되어 고소한 맛과 시나몬 씨리얼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어린아이들로부터 어른들까지 입맛을 겨냥하였다. 또 함 대표는 스테비올배당체로 단맛을 내는 등 천연재료 사용에 중점을 두었다고 강조했다.
 
보통 ‘선식’이라 하면 자연스럽게 건강식이 연상되는데,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는 직장인, 건강을 신경써야하는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좋다.
 
또한 낮은 칼로리와 높은 포만감으로 다이어트 하는 여성들에게도 효과적이다. ‘찬스 씨리얼 선식’은 개인 취향에 따라 물, 우유, 두유 등을 넣어 흔들어 마시기만 하면 된다. 편하게 먹고 건강도 챙기고 휴대하기 편한 이 3가지를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찬스씨리얼 선식’이라고 함성일 대표는 말한다.
 
‘권영찬의 찬스 씨리얼 선식’은 일정기간 온라인 판매 후 홈쇼핑에도 도전 할 예정이다. 곧 이어서 ‘권영찬의 장모님 선식’등 후속 제품들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시 전부터 유명세를 타며, 서울의 유명 병원, 대형 마트 등에 입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그리고 최근 강남 엄마들 사이에 가장 유명한 인터넷 마켓 사이트에도 합격점을 받아 최근 납품이 확정 되었다.
 
한편, 김동성 금메달 리스트는 ‘찬스시리얼 선식’ 홍보대사 발탁과 함께 한국 쇼트트랙의 발전을 위해서 후진을 양성하고 있다.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금메달리스트 스타강사로 대기업과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강연 초청을 받으며 ‘2017 꿈에 대한 희망과 목표에 대한 비젼’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