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클렌즈를 위한 주스 '욕망 스무디' 출시 1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2 00:09

욕망 스무디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현재 여성들 사이에서 원푸드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클렌즈 다이어트 방법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열풍이다. 그 중에서도 스타들의 이색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다.
?
방송에서 스타가 소개한 클렌즈 다이어트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만을 갈아서 만든 주스나 스무디를 지속적으로 섭취해, 바쁜 현대인에게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하여 몸 내부를 클렌징 해주는 방법이다.
?
영양소가 부족한 다이어트가 아닌 비타민과 식이섬유 등을 섭취해 미용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주스로 소개되면서 국내 여성들의 큰 관심을 사고 있다.
?
특히, 클렌즈 스무디, 욕망 스무디는 섭취했을 경우 맛과 포만감으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
실제로 아나운서 박지윤씨가 방송에서 효과를 입증하면서 몸매관리와 피부건강을 유지시켜주는 비결로 언급을 해 스타 다이어트 붐이 일며 각종 SNS를 통해 홍보가 진행되고 있으며, 클렌즈에 필요한 보식, 욕망 뉴트리밀까지 자매품으로 만날 수 있다.
?
업체 관계자는 “욕망 스무디는 사람들의 욕망을 향한 도전을 응원하며 다이어트를 향한 도전 자체를 존경한다. 도전하는 여성이 건강한 삶의 변화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
욕망 스무디는 출시 1주년을 맞아 7월 21일부터 8월 말까지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벤트 내용은 욕망 스무디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경품으로는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아이폰8, 욕망닷컴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욕망 스무디 공식 홈페이지 욕망닷컴에서 주말에 구매 시 더블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아울러 이벤트 정보를 가장 많이 공유한 공유왕에게는 구찌 지갑을 선물해준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