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내산 굼벵이환 ‘헬로칸’ 공식 판매대행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4 09:30

헬로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 연일 지속되는 폭염으로 무기력증과 피로감에 시달리는 사람이 늘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위로 인해 체력이 떨어지면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기게 되면서 각종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때 면역력만 높이는데 중점을 둬 과다하게 높이면 면역 불균형을 초래할 수도 있어 건강관리엔 면역력을 조절해 주는 기능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 채소에 이어 영양이 풍부한 곤충이 식품 원료로 이용되고 있다. 단백질의 최강이라 불리는 굼벵이는 간염, 간경화, 간암 등 간과 관련된 질환 개선의 효능을 지니고 있으며, 허약 체질의 보양 효과와 누적된 피로를 해소해준다. 또한, 각종 성인병 치료 및 간에서 비롯되는 질병에 효능을 보이며, 시력감퇴, 백내장, 구내염, 파상풍 등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그 가운데 ‘헬로칸'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충남 홍성의 농장에서 재배한 꽃벵이(흰점박이꽃무지유충)로 자연건조 하여 말린 굼벵이 환은 6가지 한약재로 굼벵이만으로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넣었다. 최적화된 조건에서 부서지거나 가루가 떨어지지 않는 환 제조 전문업체 ㈜경주생약의 전문적인 기술로 굼벵이의 불순물을 완전히 제거시키고, 영양을 살린 건강 보조 식품을 제공한다. 

헬로칸은 변질 위험이 없는 위생적인 보관과 1회(3g) 정량의 편리한 복용을 위해 진공개별포장방식을 사용한다.
 
엠앤제이인터내셔날은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기획부터 제조, 유통까지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으로, 이번 굼벵이환 ‘헬로칸’을 공식 판매사 런칭 기념으로 1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하나카드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까지 가능하다. 주 상품으로는 다꼬바, 센스픽등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