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타강사 반창환 원장 ‘비즈니스에 첫 만남에서 눈과 입이 중요!’ CEO 대상 강연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7-25 14:35

권영찬닷컴에 합류하는 스타강사 반창환 원장(사진출처=권영찬닷컴)

스타강사로 유명한 크로스디치과의원의 반창환 원장이 제주도 빠레브호텔에서 열린 여성CEO 아카데미에서 여성들을 대상으로 치아건강 관련 정보를 전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반 원장은 이날 강연장에서 ‘비즈니스에 첫 만남에서 눈과 입이 중요!’, ‘와인과 치아 건강의 연관성’, ‘충치와 키스의 연관성’에 대한 주제를 화두로 강연을 진행했다.
 
반 원장은 “.사람의 눈과 입 주변은 표정근육이 잘 발달되어 있어 여러 가지 형태의 다양하고 복잡한 표정을 만들어 내는데, 그중 입모습, 특히 미소의 형태는 외모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정보를 전했다.

또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미소를 갖기 위해 우선 필요한 것은 치아의 형태에 대한 자신감이다”라고 강조했다. 치아의 색상이 심하게 누렇거나 잇몸이 처진 경우 또는 앞니가 튀어나오거나 깨진 경우처럼 치아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미소를 짓기에 부담스러워 입을 가릴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첫인상을 좋게 하기 위한 치아관리에 있어서는, 어떠한 일의 목표를 정하고 실천을 꾸준히 해야 하는 것처럼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서는 어린시절의 습관처럼, 성인이 되어서도 규칙적인 습관으로 ‘아이처럼 관리’ 해주는 것이 건강한 치아의 바로미터라고 강조했다.

반창환 원장은 현재 크로스디치과의원의 원장으로 있다. 반창완 원장은 뉴욕대치대에서 치과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최우수 졸업그룹(OKU)에 선정 된 재원이다.

지난 2000년에는 뉴욕대치대 보철학 전문의를 역임했으며 뉴욕대치대 보철학과 임상교수를 맡은바 있다. 2001년 한국으로 넘어와 강남예치과 원장과 청담예치과 원장을 역임한바 있다.
 
반창환 원장은 뛰어난 외모로 키움증권, 하나포스, 웅진코웨이, 현대카드, 애니콜의 CF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반 원장은 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건강한 치아 10계명’에 대한 다양한 내용의 치아건강정보를 전하고 있다.

또 다양한 강연 현장에서 ‘와인과 치아의 변색, 관련 있을까?’, ‘키스와 충치와의 연관성은?’등 딱딱한 내용 보다는 재미나면서도 유익한 치아 건강정보를 전하는 유쾌한 스타강사로 유명하다.
 
반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CEO들에게 “키스는 건강한 치아에 큰 도움이 된다. 키스를 하게 되면 침이 많이 생기는데, 침은 입안의 자정작용을 도와 충치를 예방해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키스 파트너가 충치가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고 웃으며 전했다.

한편, 권영찬닷컴에 새롭게 합류한 반창환 원장은 방송과 강연현장에서 다양한 치아건강정보와 함께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반창환 원장은 한류스타 등 인기연예인들의 치아주치의로도 알려져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