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소나무, '레트로 무드' 물씬...'금요일밤'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8-03 16:47

자료사진.(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나무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TS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소나무의 멤버 의진, 디애나, 수민의 '금요일밤'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일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오묘한 조명 색의 조화가 몽환적이고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의진, 디애나, 수민은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의상에 빨간 리본 포인트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팬들을 매료시키며 '나 너 좋아해?' 활동 때와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층 물오른 미모가 돋보이는 의진은 금발 헤어로 파격 이미지 변신을 했으며 디애나 역시 투톤 헤어컬러로 변화를 주어 특별함을 더했다. 리더 수민은 그윽한 화장과 빨려 들어갈 듯한 눈빛으로 그룹 내 맏언니답게 성숙해진 모습을 뽐냈다.

소나무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진 타이틀 곡 '금요일밤'은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며 막내 뉴썬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소나무는 오는 14일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 '금요일밤'으로 약 7개월만에 컴백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