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힐링하세휴(休)’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8-05 08:49

청소년수련관은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청소년이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푸르내마을에서 ‘여름캠프를 성황리에 가졌다.(사진제공=부평구청)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일부터 2박 3일간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청소년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푸르내마을에서 ‘여름캠프’를 성황리에 가졌다.

여름캠프 ‘힐링하세휴(休)'는 방학기간을 이용,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폭넓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농촌을 테마로 메기 잡기, 자연물꽃잎책갈피 만들기, 봉선화 물들이기, 소망등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청소년수련관은 여름캠프 ‘힐링하세휴(休)'는 방학기간을 이용,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에게 폭넓은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사진제공=부평구청)

행사 참가 청소년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여름캠프를 통해 유익하고 즐거운 2박 3일을 보냈다.

매년 1회씩 진행하는 여름캠프 ‘힐링하세휴(休)’는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참가 청소년들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급식지원, 생활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은 초등학교 4학년~6학년까지 연간 40명의 청소년을 지원하고 있다.

문의 :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500-2242).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