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남농협-NC다이노스, ‘경남 쌀 대표브랜드 스포츠 마케팅’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8-07 13:42

창원마산야구장서 경남 도내 15개 ‘명품쌀’ 홍보
창원마산야구장에서 ‘경남 쌀 대표브랜드 스포츠 마케팅’ 모습.(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본부장 이구환)은 6일부터 창원마산야구장에서 NC다이노스(대표이사 이태일)와 함께 경남 지역에서 생산되는 대표 쌀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마케팅은 경남농협이 지난 3월 경남 대표 농축산물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경남을 연고로 하는 NC다이노스 구단과 다양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맺고 추진된 것으로, 지난 4~5월 원예농산물 홍보, 6~7월 축산물 홍보에 이어 8~9월 ‘경남 브랜드 명품 쌀’ 15개를 집중 홍보키로 했다.

NC다이노스 홈경기는 하루 평균 7400여명의 관중들이 입장하는 경남 최고의 인기 스포츠로, 올해는 더욱 강력해진 전력과 우승에 대한 기대감으로 더 많은 관중이 경기장을 찾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따라 경남농협은 NC다이노스와 추진하는 ‘농산물?스포츠 콜라보 마케팅’이 효과를 톡톡히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구환 본부장은 “NC다이노스 홈경기를 통해 경남 쌀 브랜드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이번 마케팅을 통해 NC다이노스 구단 팬들은 물론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을 경남 농산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농협은 NC 홈경기를 통해 경남 15개소 RPC의 명품 브랜드 쌀을 매 경기마다 전광판을 통해 차례로 소개하고,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된 홈팬들에게는 지역 명품 쌀을 증정키로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