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서구 사계절썰매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세상이 품다” 캠페인 진행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8-07 22:01

서구시설관리공단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인천서구사계절썰매장을 7월8일 개장하여 8월20일까지 운영한다.(사진제공=서구시설관리공단)

인천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지상)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인천서구사계절썰매장을 7월8일 개장하여 8월20일까지 운영한다.

서구사계절썰매장에서는 야외풀장(대?소) 2개, 유아간이풀장 2개, 물썰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족단위 이용객과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서구 제일의 놀이 시설로 운영하고 있으며, 서구사계절썰매장은 인천광역시 서구에 운영하고 있는 서구 SNS에서 진행한 이벤트 「신서구기」 서구의 드래곤볼 같은 명소 7곳 명소 소개에서 1위로 추천 받은바 있다.

인천서구사계절썰매장에서는 올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세상이 품다”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서는 인천서구사계절썰매장에서 “세상이 품다” 캠페인 홍보와 어린이들을 위해 이니셜팔찌 만들기, 캐릭터 부채 만들기, 실종유괴예방 팔찌 및 워크북 셋트를 7월 29일 ~ 8월 13일까지 주말(토?일)에 무료로 진행·배포하고 있다.

 “세상이 품다” 캠페인은 국내에서 매년 약 300명이 넘게 버려지고 있는 아기들을 위한 치료비, 생계비, 시설개보수비, 자립지원을 위한 캠페인이다.

서구사계절물썰매장 담당자는 앞으로도 캠페인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