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0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소나무, 팔색조 매력 담은 ‘금요일밤’ 공개 소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8-14 10:49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소나무가 14일 오후 6시 ‘금요일밤’으로 7개월만에 팬들을 만난다.

소나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시리즈 앨범 ‘HAPPY BOX Part.1’의 타이틀곡 ‘금요일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나무의 개성 있는 음색으로 그려낸 ‘금요일밤’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소녀들이 금요일 밤만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그려낸 곡으로,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팝 댄스곡이다.
 
뮤직비디오 속 소나무는 한껏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잔잔한 물결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에서 촬영된 영상은 소나무의 치명적 매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청량함을 전한다. 또, 소나무는 여리여리한 인형 몸매 속에 감춰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특히, ‘넘나 좋은 것’, ‘나 너 좋아해?’ 활동 당시 상큼 발랄한 소녀미를 보여줬던 소나무는 ‘금요일밤’에서 몽환적이고 펑키함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소나무만의 색다른 매력을 공개한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갖춘 소나무의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일틀곡 ‘금요일밤’과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