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시 서구의회, 서부소방서 방문 격려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8-16 17:13

16일 인천시 서구의회 심우창 의장과 이의상 기획총무위원장는 서부소방서를 방문해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의회사무국)

인천시 서구의회(심우창 의장, 이의상 기획총무위원장)는 지난 16일 서부소방서를 방문했다.
 
서구의회는 생사를 넘나드는 재난 현장에서 구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소방행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재난사고 예방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안전한 도시 서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6일 인천시 서구의회 심우창 의장(오른쪽세번째)와 이의상 기획총무위원장(왼쪽세번째)는 서부소방서를 방문해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의회사무국)

아울러 김준태 서부소방서장과의 대화에서, 검단·오류산업단지 조성 및 급속한 인구 증가에 따라 검단(오류)지역에 화재 및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 방안이 조속히 마련돼야 할 것과 검단일반산업단지 내 기계 및 화학물질 등 화재 취약 대상율 증가에 따른 화재에 대비한 전문소방서가 조속히 건립돼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심우창 의장은 “앞으로도 51만 서구민이 희망하는 안전하고 살기좋은 서구를 만들기 위해 서로의 긴밀한 협조체제가 필요하니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