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4일 일요일

닫기
퍼플스, “1% 부족할 때" 스페셜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22일 15시 07분

퍼플스 “1% 부족할 때" 스페셜 이벤트 진행(사진출처=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마지막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스페셜 이벤트 ‘1% 부족할 때 사랑으로 채우세요’를 진행하고 있다. ‘보양식을 챙겨먹고 여름 휴가도 다녀왔지만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면 사랑으로 채워보세요’라는 취지로써 결혼을 희망하는 남성과 여성들의 신청을 받는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하여 2013년부터 12월마다 개최되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초대권, 소규모 프라이빗 정기 파티 초대권, 영화무료 관람권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또한 특별상품으로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 중 1명을 선정하여 퍼플스 무료 맞선권을 증정하여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 행복한 가을을 함께 할 기회를 제공한다.
 
퍼플스의 이벤트는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기간은 8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8월 28일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들은 신원인증을 거친 후 경품이 지급된다.
 
퍼플스 결혼정보업체는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2017년에는 이전보다 다양하게 미혼남녀를 위한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 무료초청 공연 등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하여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연애, 데이트 관련 정보와 결혼 이슈를 소개해 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는 2001년 국내 유학파 전문으로 시작해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등의 상류층 성혼을 진행하고 있다. 대통령 집안의 결혼뿐만 아니라, 국무총리와 재벌 총수, 대기업 집안, 저명한 방송인들까지 퍼플스를 통해 성공적인 결혼을 하였다.
 
많은 상류층 성혼을 이끌어 온 퍼플스는 를 통해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사람들에 대한 이유와 궁극적인 목적을 공개했고 에서는 상류층 결혼을 성사시키는 업체로 프라이빗 파티 현장이 공개 되기도 하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