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영도문화예술회관, ‘Jazz on the Breeze 3rd Stage’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송고시간 2017-08-23 11:35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에 열리는 영도문화예술회관 기획 공연 ‘Jazz on the Breeze’ 포스터.(사진제공=영도구청)

영도문화예술회관(관장 박용석)은 재즈 음악의 대중화, 관객들의 문화향유 확대를 목표로 기획한 ‘Jazz on the Breeze’ 세 번째 공연을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에 영도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여름날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라틴 재즈 음악으로 공연이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의 연주를 이끌어갈 재즈 밴드 ‘GETZ’는 부산을 기반으로 다양한 재즈 음악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팀이다. 팀 이름인 ‘GETZ’는 전설적인 재즈 색소포니스트 ‘스탄 게츠’의 오마주다. 보사노바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린 스탄 게츠 처럼 라틴 재즈, 라틴 음악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알리고 공유하기 위해 활동하는 부산 출신의 재즈 밴드다.
 
영도문화예술회관의 ‘Jazz on the breeze’는 재즈 보컬리스트의 친절한 설명을 함께 들으며 관객들이 재즈 음악을 조금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재즈 음악 공연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방방곡곡 문화공감 문예회관 기획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돼 제작된 영도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Jazz on the Breeze’는 2017년 한 해 동안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부산의 대표적인 재즈 음악 단체인 ‘부산재즈협회’와 협업해 진행되는 영도문화예술회관 ‘Jazz on the Breeze’는 예술성과 대중성을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과 기획으로 재즈 음악에 대한 대중들이 가지고 있는 벽을 낮추고 가깝게 재즈 음악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