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장윤정 신곡 '당신편' KBS전국노래자랑 방영 "트로트톱, 벨소리컬러링 1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남지기자 송고시간 2017-08-28 10:19

가수 장윤정.(사진출처=KBS 전국노래자랑 동대문구편 방송캡처)

가수 장윤정이 KBS전국노래자랑 서울 동대문구편 무대에 올라 정통트로트 신곡 '당신편'을 선보였다.

지난 27일 일요일 방영한 전국노래자랑 서울 동대문구편은 닐슨코리아 시청률 집계 13.6%, TNMS 집계 14.4% 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해피선데이, 복면가왕, 출발비디오여행, 런닝맨을 제치고 일요일 예능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어머나', '짠짜라' 등에 이어 오랜만에 정통트로트로 돌아온 트로트의 여왕답게 이번 신곡은 장윤정의 대중 팬들에 대한 진심어린 따뜻한 사랑과 응원이 깃든 곡이다.

'권노해만'이 작곡하고, 최문정이 작사한 장윤정의 신곡 '당신편'은 인생의 어려운 고비 모퉁이에서 늘 '당신편'이 되어준 누군가에게 보내는 고마움의 메세지 일 수도 있고, 꿈을 꾸며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들려주는 희망의 메세지일 수도 있다.

장윤정 표 정통트로트 신곡 '당신편'은 지난 11일 발매되어 하루만에 벅스 트로트톱100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벨365'의 벨소리 컬러링 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당신편을 노랫말을 쓴 최문정 작사가는 "요즘 이디엠과 트로트를 결합하는 등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기대하는 요구의 목소리도 많지만, 트로트의 여왕답게 정통트로트의 맥을 이어가는 장윤정의 진정성 어린 노력에 트로트팬 여러분들께서 많은 사랑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팬으로 부터 전해받은 곡으로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는 장윤정의 팬이자 트로트작곡가인 '권노해만'은 97년 MBC강변가요제 출신의 가수 겸 작곡가로 TVN집밥백선생 삽입곡으로, 일명 '자반고등어 트로트'로 화제가 되었던 조하도의 '자반고등어'를 작곡했으며,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과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쇼 에서 선보인 '뽕필스타일'을 통해 장성규 아나운서와 코믹한 호흡을 마추며 고속도로 음반 제작기를 선보였던 고물상 청년 트로트가수 전천후의 '아메리카노'를 작곡했다.

또한 요즘 노래교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남성듀오 '그라고보이'의 노래 '아파도 사랑입니다'를 비롯해 최근 인기몰이 중인 가수 신인가수 천상의 신곡 '천상의 여자'를 작곡하는 등 차세대 신인가수들의 약 70곡 이상의 작곡을 맡아 온 숨은 실력자이다.

권노해만은 "획기적기획 앤유아트볼륨이라는 이름의 독립엔터테인먼트 대표로 신인가수들의 좋은시작을 돕고있다"며 "장윤정 님께 너무나도 감사드린다. '당신편'이 마음에 든다고 부르고 싶다는 전화를 주셨을 때 너무나 기뻐서 아내는 펑펑 눈물을 쏟았다. 장윤정의 '당신편'이 내 인생에 귀하고 감사한 선물이 된 것 처럼, 나 또한 꿈꾸는 트로트 가수님들의 따스하고 밝은 빛이 되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9월 3일에 방영되는 'KBS열린음악회'에서도 장윤정의 신곡 '당신편' 무대를 만나 볼 수 있으며, 9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장윤정 조항조'의 추석맞이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