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4월 23일 화요일

패션그룹형지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보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07일 10시 55분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사진제공=패션그룹형지)

패션그룹형지가 선보이는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이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17 FW 화보를 공개했다. 

‘Joy of life’를 컨셉으로 한 패션그룹형지의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 화보에서는 위트있는 감성으로 재해석한 프렌치 시크 룩을 선보였다.

패션그룹형지가 공개한 안젤리나 다닐로바 화보는 화이트 블라우스, 블랙 자켓, 그레이 수트 등 모노톤의 시크한 스타일링에 독특한 형태의 옐로우컬러 스퀘어 토트백, 컬러블럭이 특징인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까스텔바쟉만의 위트있는 프렌치 시크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엘프 여신’ 다운 매력적인 비주얼과 프랑스 대표 아티스트인 까스텔바쟉의 예술적 영감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핸드백이 어우러져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뉴 프렌치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는 평이다. 

패션그룹형지 쟝 샤를 드 까스텔바쟉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동명 아티스트의 이름을 딴 액세서리 브랜드로 핸드백, 지갑, 신발, 스카프 등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백화점 10개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즈 탄생 및 브랜드 런칭 1주년을 기념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tvN ‘바벨250’에 출연해 인형외모로 화제를 모았고 현재 ‘걸스다이어리 싱글백서’에 출연 중이다. 배우, 모델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