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산시 ‘제4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형태기자 송고시간 2017-09-12 18:09

제4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아산시청)

충남 아산시는 오는 23~24일 파라다이스 도고 온천 내 잔디광장에서 2017년 제4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이하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를 개최한다.
 
12일 시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지역상인회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협동조합, 마을학교 등이 모두 함께하는 행사인 만큼 단순한 코미디 공연을 넘어 코미디를 테마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문화예술 축제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기존의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이라는 이름 대신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IN 아산’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거듭난 만큼 ‘뚝딱이 아빠’ 김종석, 엄용수를 비롯해 인기 개그맨들이 출연한다.
 
또 20세기 대한민국 코미디의 전설 심형래와 임하룡의 부활을 알리는 유머 1번지와 SBS ‘웃찾사’팀의 토크 콘서트, 박나래 등 인기 개그맨이 DJ로 참여하는 디제잉 파티, 각종 거리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으로 수준 높은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상득 문화관광과장은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는 원로 희극인부터 인기희극인, 아마추어 희극인과 시민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축제"라며 "올해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만큼 보다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산시를 즐거운 웃음바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