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이엠푸드몰’ 추석선물 준비 ‘대게집게왕발’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13 10:00

아이엠푸드몰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러시아 직수입 전문 대게 쇼핑몰 ‘아이엠푸드몰’에서 추석선물 준비를 위한 ‘대게집게왕발’ 할인 이벤트와 ‘버터구이용대게’를 1+1 행사를 진행한다.

2017년 추석연휴를 준비하며 가족과 주변 지인한테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건강식품 선물도 좋지만 긴 연휴에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음식으로 즐길 수 있는 한우 또는 대게 등 음식선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노인에게 좋은 스노우크랩은 소화가 잘되고 허약체질의 면역력을 키워준다. 또한 껍질에 많이 든 키틴은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작용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도 효과적이다.

대게 쇼핑몰 ‘아이엠푸드몰’은 러시아 수입업체와 중간유통 과정 없이 직접 수입하기 때문에 러시아 대게, 랍스타 등을 신선하게 만날 수 있다.

업체는 배송지연이 많은 추석배송에도 상하지 않게 드라이아이스 포장이 가능하며, 아이들 성장발육에도 좋은 새우나 생선 등 같이 판매한다.

‘아이엠푸드몰’ 관계자는 “깊은 영하온도에서만 서식하는 자연산 대게를 항생제, 방부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건강하게 만날 수 있다”며 “일교차가 심한 요즘 어르신들의 면역력을 높혀주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매우 좋다”고 전했다.

대게 및 추석선물 주문 및 문의는 ‘아이엠푸드몰’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