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영편입, 편입 수험생 대상 ‘2018 배치상담’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19 15:56

자료사진(사진제공=김영편입)

대학편입 전문 브랜드 김영편입은 2018학년도 편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배치상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편입은 신입학에 비해 정보량이 부족하여 수험생들이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판단하기 어려운 입시 제도이다. 수강생 대상으로 입시 합격판정 및 원서 지원전략을 제시해 온 김영편입이 이번 배치상담은 모든 편입학 수험생 대상으로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2018학년도 대비 배치상담은 총 3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이 중 9월 말까지 진행 예정인 1차 배치상담에서는 편입정보와 전략에 취약한 독학 준비생과 중소학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지원전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최근 취업난과 스펙에 대한 해결책으로 편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수험생들의 실력이 상향 평준화 되고 있다. 따라서 2018학년도에는 필기고사 성적뿐 아니라 올바른 지원전략 수립이 당락을 좌우할 열쇠가 될 수 있다”라며 배치상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배치상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김영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상담예약 후 원하는 시간과 캠퍼스를 선택하면 된다. 사전예약을 통해 배치상담을 실시하는 수험생들에게는 김영편입에서 제작한 편입학 배치표와 모의고사 모음집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는 2차 배치상담은 10월 말, 최종 배치상담을 포함한 모의지원 서비스는 11월 말부터 12월 초에 걸쳐 각각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