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 조성 주민 설명회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9-23 07:30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 조성 주민 설명회.(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 밀양시는 22일 단장면 미촌리 구미마을회관에서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 사업 계획 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마을 이장과 주민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밀양관광단지조성사업단㈜, 한국감정원 등이 참석했으며 관광휴양단지 및 진행 상황을 설명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했다.

밀양농어촌관광휴양단지는 밀양시가 천혜의 자연환경과 연계한 사계절 휴양형 복합관광단지 조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오는 2020년 완공을 위해 막바지 행정절차 이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경남도 도시계획분과위원회를 거쳐 용도지역 변경 승인을 마무리하고 마지막 관문인 개발계획 승인을 앞두고 있다.

주민들은 이 사업과 관련, 사업 추진 사항과 보상 시기와 보상액 산정에 대해서 질의했다.

밀양관광단지조성사업단㈜ 관계자는 "개발계획 승인 후 신속한 보상을 위해서 노력하겠다" 며 "한국감정원 등 관련기관과 보상과 관련된 사전 준비 사항은 최선을 다해 추진하겠다"고 답변했다.

밀양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가져 사업추진에 대한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