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싱어송라이터 ‘다린’, EP앨범 ‘가을’로 정식데뷔.. 쇼케이스도 펼쳐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27 14:05

싱어송라이터 다린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싱어송라이터 ‘다린’이 EP앨범 ‘가을’로 정식 데뷔하며 쇼케이스도 성황리에 펼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특유의 목소리와 노래실력이 알려져 많은 팬을 확보해 온 ‘다린’은 데뷔앨범 제작과 쇼케이스를 소셜펀딩을 통해 예고한 바 있으며 펀딩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앨범을 내게 됐다.

이번 EP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을 ‘다린’이 직접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타와 피아노세션 연주 또한 ‘다린’이 직접 담당하여 자신의 음악의 색깔을 분명히 하는 기념비적인 앨범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10만여 SNS 팔로워를 두며 유명 그림작가로 활동 중인 GAZEROSHIN이 ‘다린’의 음악을 듣고 선물해 준 그림작품을 앨범자켓으로 사용해 의미를 더했다.
 
지난 9월 23일(토)에는 홍대 우주정거장에서 ‘다린’ 데뷔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 ‘내게 없는 목소리’를 열어 약 80여명의 팬들이 자리에 참석하며 ‘다린’의 첫걸음을 축하해 주기도 했다. 이 자리에는 GAZEROSHIN도 참석해 ‘다린’과 예술적 교감을 나누며 응원을 더해 주기도 했다.

한편, ‘다린’은 오는 10월 25일 강남미술관에서 박준 시인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줄 예정에 있어 지난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했다면 ‘다린’의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아페토뮤직앤컴퍼니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밤, 다린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감성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휴식처 같은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다린’의 데뷔앨범 수록곡은 26일(화) 정오부터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감상할 수 있으며, ‘다린’이 직접 쓴 손글씨로 디자인 한 CD 앨범은 소속사인 아페토뮤직앤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