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테크노폴리스 '텍사모 맘맘플리마켓' 인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10-13 15:39

'텍사모 맘맘플리마켓'이 12일 대구 달성군 유가면 비슬산게르마늄스파 상가 5층에서 열리고 있다.(사진제공=달성군청)

대구 달성군에서 '텍사모 맘맘플리마켓'이 매달 열려 다양한 물건과 함께 이색적인 볼거리로 호응을 얻고 있다.

'텍사모 맘맘플리마켓'은 네이버 카페 '텍사모'(테크노폴리스·국가산단을 사랑하는 모임, 회장 장두영)가 주관하는 행사로, 12일 유가면 테크노폴리스 내 비슬산게르마늄스파 상가 5층에서 열렸다.

이날 플리마켓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됐으며, 김문오 군수를 비롯해 테크노폴리스 및 인근 주민 1000여명이 참여했다.

각종 중고물품 및 유아용품,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등 젊은 엄마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물건들을 선보였으며, 회원들은 플리마켓 수익금 중 일부를 연말 불우이웃돕기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 플리마켓은 올해 6월부터 열려 이달 5회째를 맞았으며, 8월과 9월에는 주간에 일하는 워킹맘을 위해 야간에 열렸다.

김문오 군수는 "테크노폴리스의 젊은 엄마들이 자발적인 플리마켓을 통해 서로 화합하고 이웃 간 활발한 교류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달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