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서운중학교 난타동아리, 2017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 참석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10-16 17:08

재능 뿜뿜, 열정 뿜뿜, 우리들의 에너지를 쏟다
지난 14일 인천서운중학교 난타동아리 세로토닌드럼클럽‘두드림’이 2017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에 참가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서운중학교)

인천서운중학교(교장:박만실) 난타동아리 세로토닌드럼클럽‘두드림’이 지난 14일 계양구청과 계양구 평생학습 한마당과의 연계를 추진해 2017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에 난타동아리 학생 15명, 기수학생 2명, 지도교사 2명이 함께 참가했다.

계양구 청소년 동아리 축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재능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계양지역의 다양한 청소년들이 참여해 서로 화합하고 교류할 수 있었다.

올해 첫 개최된 이번 축제는 계양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 동아리들의 참여로 서운중 난타동아리 두드림 1기에게는 더 없이 좋은 경험이 됐다.

댄스, 밴드, 관악대연주, 합창, 난타공연 등 총 17개 팀이 참가했고 이중 난타공연은 서운중 외 1개 팀이 참여해 전통분야의 멋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2학년 박예은 학생은“학교에서 연습할 땐 다른 아이들보다 부족하다는 생각에 더 많이 노력하며 꾸준히 연습해 왔는데 노력한 만큼 오늘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했다”며 “축제를 통해 자신감을 얻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서운중 난타동아리 임이랑 강사는“공연 중간 중간 지도자에게 보이는 작은 실수는 있었지만 학생들이 그런 실수에 연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멋지게 무대에 임하는 모습이 대견스러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운중 난타동아리 세로토닌드럼클럽‘두드림’은 오는 21일 교내공연과 28일 드림페스티벌 본선 대회 및 각종 봉사공연활동 등을 계획·준비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