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남 자동차외형복원 전문 '덴트마스터' 특정지역 선정 픽업, 딜리버스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7 10:00

덴트마스터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자동차판금도색 전문업체 덴트마스터 강남점에서는 수리사고 차량의 사진으로 대략적인 수리비용을 확인하여 보내드리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픽업,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국내 등록차량이 약 2200만 대에 육박하고 있고, 거리 곳곳에는 운행 중인 차량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늘어난 차량의 수만큼 크고 작은 차 사고들도 증가하면서 보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자동차 수리를 원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흔히 많은 사람들이 사고가 났을 경우 수리를 위해 수리 업체를 찾아가게 되는데 많은 견적이 나올까 봐 혹은 과잉 정비를 하지 않을지, 수리의 퀼리티는 괜찮을지 등을 고민하며 어떤 곳을 찾아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에 서울시 도곡동에 위치해 있는 자동차외형복원 전문업체 '덴트마스터 강남점'은 고가의 수입차량을 시작으로 복원이 어려운 차량들을 대상으로 덴트를 비롯해 외형복원, 판금도색 또는 보험수리, 광택, 코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특수 열처리시설을 갖춘 1급 공업사를 운영 중이며 기본 외형복원은 물론 무판금덴트, 글루덴트, 부분도색, 유리막코팅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어려운 작업 방법이지만 외형 틀을 잡고 도색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완성도 높은 복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차 수리관련 및 이벤트문의는 '덴트마스터 강남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문의를 주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