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달바, 성인여드름 화장품 알바(Alba)라인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7 11:05

- 트러블 진정과 안티에이징 효과 있어
알바(Alba)라인.(사진제공=달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가 지·복합성 트러블 피부 타입을 겨냥한 신규 라인인 알바 라인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성인여드름 환자가 증가하는 이유는 급변하는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쉽게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로 변하기 쉽기 때문”이라며 “알바 라인은 반복되는 성인여드름의 악순환을 끊고 트러블이 발생하기 전에 이를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알바 라인은 트러블 원인을 제거하는 BHA+저분자펩타이드 복합체와 항산화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담아 트러블 진정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알바 라인은 펩타이드 노세범 마일드 젤 클렌저, 펩타이드 노세범 밸런싱 토너, 펩타이드 노세범 리페어 크림 총 세가지 단계로 구성된 성인여드름화장품 라인이다.

먼저 펩타이드 노세범 마일드 젤 클렌저는 ph5.5농도로 피부균이 번식하지 못하도록 피부 표면을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약산성 클렌저와 달리 세정력을 보완하여 이중 세안 없이 노폐물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

다음으로 펩타이드 노세범 밸런싱 토너는 저자극으로 트러블의 원인인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여 번들거림 없이 수분과 영양을 주는데 효과가 있으며, 진주 추출물 함유로 착색된 피부 표면을 환하게 밝혀줄 수 있다.

마지막 단계인 펩타이드 노세범 리페어 크림은 트러블을 진정시켜 주는 데 효과가 있는 칼라민파우더 ,티트리, 병풀추출물 등의 함유로 여드름을 잠재워주는데 도움을 주며 항산화 성분인 펩타이드, 화이트트러플, 세라마이드가 주름 개선 및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준다. 기존 안티에이징 크림과 달리 산뜻한 제형으로 여드름 피부 케어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달바 관계자는 "달바의 트러블 예방 시스템은 기존 성인여드름화장품의 구성인 트러블이 발생한 후 이를 치료하고 다시 트러블이 생성되는 과정에서 벗어나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트러블 원인을 제거한 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복원해 여드름이 발생하지 않는 피부로 완성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안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소비자와의 만남을 통해 트러블에 시달리는 성인 여드름 환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반복되는 트러블 악순환과 동시에 유분감이 많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지·복합성에 맞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찾기 힘들다는 것이었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트러블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트러블 걱정 없는 안티에이징 라인인 알바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