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용인가구단지 'JK수입매트리스' 가을 결혼시즌 맞이 전 제품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8 00:00

JK수입매트리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용인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JK수입메트리스'에서 가을결혼 시즌을 맞아 전 제품 할인 판매하고 있고, 동시에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는 진열판매제품 구매 시 70%까지 할인이벤트와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방수커버,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30만원 상당의 베개,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방수커버와 베개를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 라인업 특별 세일을 마련한 'JK수입매트리스'는 중간 유통 비용을 줄여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수입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더욱이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사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와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JK수입매트리스' 관계자는 "용인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에서는 템퍼페딕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타운, 맥심매트리스 등 여러 수입 매트리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할인 행사에서 소비자들은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페딕 매트리스, 그리고 다채로운 수입매트리스 제품 라인업을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맥심매트리스는 기존에 수입으로 들어오는 모델들과는 달리 한국사람의 체형에 맞춰 2년간 기술 개발을 한 모델로 8월 킨텍스 행사를 기점으로 점차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고, 핸드메이드제품 인 게 특징이다"라며 "보통가구점에서 매트리스 종류가 많이 전시되어 있지만, 정확한 제품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게 어려울 때는 매트리스 전문매장을 직접 찾아가서 자세한 설명을 듣고 내 몸에 맞는 침대를 정확하게 구매한 후 침대를 사용하면서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JK수입매트리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