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반영구화장학원 ‘MAC아카데미’ 11월 ‘아레스머신’을 이용한 특강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8 10:00

MAC아카데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반영구화장학원 ‘MAC아카데미’에서 11월 자체개발 ‘아레스머신’을 이용한 M페더링기법과 5S스피드아이라인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제적으로 반영구화장의 큰 인기를 끌면서 이로 인해 반영구화장의 전문 지식이나 다양한 기술의 습득을 위해 반영구화장 학원을 알아보는 이들 또한 크게 늘어난 추세다. 반영구 화장은 민낯의 아름다움을 유지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반영구 화장은 첨단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여 피부의 표피층 하부와 진피층 상부 사이에 미세 색소를 주입하는 기법으로, 이에 반영구 시술 시 매일 아침 메이크업을 해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또한 자신의 콤플렉스를 반영구적으로 수정 할 수 있어 20대부터 40~50대까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처럼 국내 미용 분양에서 반영구화장이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증가하여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이를 뒷받침 해 줄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전문기관을 찾아야 한다.

수원에 위치한 반영구학원 ‘MAC아카데미’는 미소뷰티코리아 계열의 아카데미로 자체 브랜드인 머신과 색소를 사용하여 교육하며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국내 또는 해외에서 모두 인증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기술의 반영구화장뿐만 아니라 속눈썹연장 헤어&탈모증모술 등 국가자격증과정까지 전문적인 수강시스템으로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MAC아카데미’는 국내에서는 수원 외 인천 충주 성남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베트남, 호주 등 해외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또한, 반영구화장 원장을 위한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MAC아카데미’의 조하나 원장은 “2018년도에는 러시아와 홍콩진출을 준비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도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있다”며 “합리적인 교육비용과 정직한 교육으로 미용 교육으로 미용교육에 피해를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 및 특강 문의는 ‘MAC아카데미’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