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환절기 여드름 잡는 '낫츠 트리플 쏙쏙 솔루션'세트 44% 할인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0-18 10:00

낫츠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찬바람이 불면 피부에는 적신호가 뜬다. 환절기 일교차로 인한 온도 변화 등으로 여드름 등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런 경우엔 여드름피부 관리에 좀 더 주의를 기울어야 한다.

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의 시작은 노폐물과 각질 등을 최대한 피부에 손상이 가지 않는 방법으로 세안한 후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다. 여드름은 모공에 쌓인 피지와 각질이 주 원인이기 때문에 저 자극 여드름폼클렌징으로 꼼꼼하게 세안해야 한다. 특히,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피부는 좁쌀여드름 및 화농성여드름 피부로 변하기 쉽게 때문에 세안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여드름피부 화장품 세트인 '낫츠 트리플 쏙쏙 솔루션'세트가 44% 할인이벤트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세트의 낫츠 28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클렌저는 자극 없이 모공 속까지 클렌징 되는 여드름 성 피부를 위한 저 자극 의약외품 세안제이다.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으며 자작나무수액, 녹차추출물, 파슬리추출물 등 식물성분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보습이 가능하다.

세안 후 낫츠 28레미디 리페어크림을 발라주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리페어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및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여드름 화장품이다.

마지막으로 여드름흉터 부위에 낫츠 센텔라스카연고를 발라준다. 상처 치유 및 흔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약외품 상처치료 연고로 보습력이 좋아서 상처 등 문제성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여드름 흉터를 없애는 법으로 기초 화장품과 함께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모든 제품은 '트리플 쏙쏙 솔루션 제품'으로 낫츠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