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방송인 사업가 함성일 대표 ‘권영찬의 찬스씨리얼 버전2’ 새롭게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10-19 00:56

함성일 대표 '찬스시리얼 선식 시즌2' 새롭게 선보여!(사진출처=권영찬닷컴)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기업인으로 부동산 경매 전문 스타강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주)신원SND의 함성일대표 기존에 출시한 찬스시리얼 시즌1에 이어서, 가을철을 맞이해서 새롭게 선보인 ‘찬스씨리얼 버전2’인 ‘권영찬의 장모님 선식’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주)신원SND가 출시한 선식은 총 다섯 가지 상품으로 구성 되어 있다.
레드, 블랙, 엘로우, 그린, 화이트 인데 기본 20가지의 곡물 그리고 색깔별로 레드는 히비스커스, 당근 블랙은 카카오닙스, 검은콩 엘로우는 비폴렌(벌화분), 비타민나무 그린은 시금치, 어린 녹차잎 화이트는 흰 강낭콩, 바오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선식에 슈퍼푸드들을 조화 있고 또 균형 있게 만든 신개념 선식 시리즈인 것이다. 기존의 ‘찬스 씨리얼 선식’도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보틀형 선식으로써의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함 대표는 기존의 선식이 마시기는 편하나 영양이 몸속으로 제대로 균형 있게 전달되기 위해서는 씹고 소화되는 과정까지의 순서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찬스씨리얼’의 장점은 간편함에도 있지만 보틀 안에 씨리얼이 들어있어서 씹는 과정에 입속에 아밀라제 성분이 분출되어 소화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인 아밀라제는 위에서 발생되지 않고 오직 구강내 침 속에만 포함되어 있다고 함대표는 설명했다. ‘찬스씨리얼 선식’은 그냥 삼키는 선식이 아침 대용으로 식사대용으로 할 수 있는 꼭꼭 씹어 먹는 선식으로 개발되었다.
 
‘찬스씨리얼 버전2’는 현재 함대표의 소속사 대표인 개그맨 출신 마케팅 전문가 권영찬 교수가 총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스타강사로도 잘 알려진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9~2010년 박지성 선수의 국내 총괄마케팅이사를 맡은바 있다.
 
현재는 대기업과 공기업에서의 인문학 강연과 함께 기업 마케팅 전문가, 홈쇼핑계의 마이더스 손으로도 유명하다. 기업 마케팅 전문가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00년~2005년 한경희 스팀청소기부터 시작해서 NUC녹즙기, 요구르트 제조기, 자미에슨 비타민, 매직캔 휴지통, 로이첸 수납정리, 노터치 청소기 등 지금까지 17년 넘게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하며 매출 1조원 대를 넘어서는 판매고를 보이며 홈쇼핑의 마이더스 손으로 유명하다.
 
한편, 가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권영찬의 프리미엄선식 ‘찬스씨리얼 버젼2’는 온라인 판매 후 홈쇼핑에도 도전 할 예정이다. 출시 전부터 유명세를 타며, 서울의 유명 병원, 백화점 대형마트 입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