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자전거탄풍경, ‘보고싶은 맘, 그리운 맘’ 공개 예고 ‘설렘 주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10-20 15:09

자료사진.(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자전거탄풍경이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보고싶은 맘, 그리운 맘’을 20일 오후 6시 공개한다.

‘보고싶은 맘, 그리운 맘’은 신나는 드럼비트와 함께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 달달한 보컬이 어우러진 컨트리송 스타일의 곡이다. 팝적인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는 듣는이에게 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한다.

달콤한 사랑이 넘치는 드라마 장면과 함께 선공개 된 이 곡은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가운데 자전거탄풍경의 어우러진 화음이 단연 일품이다. 국내 최다 OST 작곡가로 알려진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감성적인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작사가 이승현이 의기투합해 극 전개와 일치되는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흩날리는 꽃잎들이 나를 스치면 그댈 닮아 부드럽게 느껴지네요 두손에 가득 그대를 담아둘게요 …… 보고싶은맘 설레이는맘 전해주네요 꿈같은 그대 깊은 맘으로 사랑할게요’으로 전개되는 노랫말이 사랑 충만한 느낌을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자전거탄풍경의 신곡은 드라마 영상과 함께 선 공개된 후 시청자들과 가요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경쾌하고 즐거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곡으로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보그맘’은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분)의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 보그맘(박한별 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유치원에 입성해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이야기로 전개되며 시청자 재미를 보여주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