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썰전' 유시민, MB맨 박형준에 "다스는 누구겁니까"…돌직구 질문 화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0-27 13:43

'썰전' 유시민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측근이었던 박형준에게 "다스는 누구것이냐"는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 아시아뉴스통신=서유석 기자

'썰전'에 출연한 유시민 작가가 박형준 교수에 "다스는 누구겁니까"라는 질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유시민 작가는 박형준 교수에게 “그래서 다스는 누구 겁니까?”라고 물었다. 이는 최근 인터넷을 중심으로 유행처럼 돌고 있는 기사 내용과 관계없이 베스트 댓글을 장식하고 있는 질문이다.
 
박형준은 잠시 당황스러운 기색을 내비쳤지만 이내 평점심을 되찾고 "검찰과 특검의 조사 결과 다스는 이명박 대통령 것이 아니라는 결론이 나왔다"고 답했다.
 
(사진 출처 = '썰전')

이에 유 작가는 “다스는 이명박 대통령 거라고 본다”며 “이명박 전 대통령 소유가 아니면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너무 많다”고 맞받아쳤다.
 
박형준 교수는 "천안함 폭침, 김광석 사건 도 그렇고 모든 게 탐사보도에 의해 분위기를 만든 다음에 여론몰이를 한다"라며 "지금 '다스가 누구 겁니까' 하는 걸 누구 개개인들이 자발적으로 하나? 조직적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형준은 대표적인 '친MB' 인사로 알려져 있으며 MB 정부시절 요직을 거쳐 청와대 정무수석을 역임한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