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보은군, ‘학교로 찾아가는 뮤지컬‘ 성료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7-10-30 09:09

지난 9월25일부터 5개 학교 찾아가 공연
학교폭력·자살 예방의 중요성 흥미있게 전달
지난 12일 충북 보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보은고등학교를 찾아가 학교폭력·성폭력 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뮤지컬 '맑은 누리 fun fun하게 놀자'를 공연한 뒤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보은군청)

학교폭력과 생명존중 자살 예방을 위한 ‘학교로 찾아가는 뮤지컬’ 마지막 공연이  30일 충북 보은군 보은읍 보은정보고등학교에서 열렸다.

지난 9월25일 보은중학교 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시작한 뮤지컬은 충북생명산업고등학교, 보은고등학교, 속리산중학교 등을 순회하며 모두 1300여명을 대상으로  5회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이번 찾아가는 뮤지컬은 지난해 전국 시?군?구 종합평가 우수군 선정으로 받은 포상금 중 3000만원의 예산을 보은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현주)에 지원하게 되면서 마련됐다.
 
사단법인 아리인(총재 이순재. 대표 김정인)이 연출한 이번 뮤지컬은 저마다 마음의 상처를 지닌 학생들이 합창대회에 출전하면서 얻는 꿈과 희망, 마음의 치유를 그렸으며 흥겨운 랩과 춤을 가미해 학교폭력 및 자살예방의 중요성을 흥미 있게 전달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공연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품었으면 좋겠다”며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스스로 자각해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