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KGC인삼공사, 바르는 홍삼 '동인비' 새롭게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10-30 15:09

(사진 출처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30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New 동인비 론칭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날 동인비 론칭행사는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홍삼화장품의 역사와 원료 이야기, 브랜드 스토리, 제품 체험 공간 등으로 구성해 1899년부터 시작된 동인비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전달했으며 동인비 모델인 한가인을 비롯해 안성기, 박진희, 윤소이, 이현이 등 4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동인비는 118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탄탄한 피부’를 추구하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동인비는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더욱 강화했으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사진 출처 = KGC인삼공사)

홍삼오일은 홍삼 한뿌리에서 한방울만 얻어지는 귀한 성분으로 주름과 보습에 탁월하며 홍삼진액은 홍삼의 풍부한 영양이 살아있는 고농축액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꾸도록 도와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독보적 홍삼오일 라인인 ‘동인비 1899’ 3종,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6종, 보습라인인 ‘윤’ 10종, 동인비만의 특화라인인 ‘자생’ 3종 등이다.
 
KGC인삼공사 안빈 화장품사업실장은 “동인비는 지난 118년 역사의 정관장이 갖고 있는 홍삼 성분에 대한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담은 국내 유일의 홍삼화장품”이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KGC인삼공사의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