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디노블, 로맨틱 미팅파티 ‘Fall in flower’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11-07 12:57

디노블, 로맨틱 미팅파티 ‘Fall in flower’ 개최(사진출처=디노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가을의 끝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Fall in flower’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전문 플로리스트 강사가 연말에 활용하기 좋은 테이블 데커레이션부터 프로포즈 꽃다발 제작법을 알려주며, 미혼남녀 모두가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일정은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오후 8시이며, 장소는 압구정 소재 플라워 카페에서 진행된다.
 
본 파티는 초혼 전문 결혼정보업체 파티로써, 추첨을 통하여 특급호텔 레스토랑 식사권과 영화관 더 부티크 스위트룸 관람권이 증정된다. 또한 쌀쌀해지고 있는 계절에 맞춰 참가자 전원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마련됐다. 여성에게는 유명 브랜드 미스트가 제공되며 남성에게는 유명 브랜드 손수건이 증정된다.

25세 이상 미혼남녀 10명씩 참여 가능하며 디노블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파티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인원에게는 개별 안내가 진행되며, 신원 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매달 새로운 기획과 컨셉으로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하고 있으며 11월에는 연말모임이나 프로포즈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체험 미팅파티로 기획했다”며 “라이브 재즈 밴드와 함께 와인, 칵테일이 제공되는 이번 파티에서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04년 창업한 이래 수많은 성혼을 성사시킨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은 철저한 신원인증을 통한 만남을 회원들에게 주선하며, 모든 사항을 비공개로 진행한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매달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와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2030 미혼남녀를 위한 맞선 팁, 데이트 코스, 패션 트렌드, 뷰티 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디노블은 지난 10월 개최 된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