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북연세사랑병원, 저소득 취약계층 위한 사랑愛 김장행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1-08 17:54

사랑愛 김장행사 진행.(사진제공=강북연세사랑병원)

강북연세사랑병원은 지난 4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 돕기의 일환으로 사랑愛 김장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마련된 사랑愛 김장행사는 강북연세사랑병원 임직원들이 한 달 전부터 물품 및 재료 준비 등 사전 계획을 통해 꼼꼼하게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는 토요일 오전 오후 진료를 마친 병원 의료진 및 임직원 30여명이 지난해 확장이전 한 강북연세사랑병원 옥상에 모여 정성 들여 김장을 진행했다.

절임 배추와 양념을 버무린 김장김치는 10kg씩 포장되어 각 공릉1동와 공릉2동 주민센터에 50가구씩 총 100가구의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전달됐다. 특히 지난 6일 오전 공릉2동 주민센터에서는 김장김치 전달식과 함께 업무 협약식도 진행됐다.

강북연세사랑병원 관계자는 "이번 김장행사를 통한 작은 나눔이 동절기를 앞두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하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북연세사랑병원은 매년 사회공헌활동 및 복지 나눔 실천을 위해 연탄봉사, 수술비 지원, 김장봉사, 나눔 행사 등 연말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강원도 인제군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활동을 전개 했으며, 돌아오는 11월과 내년 1월에는 춘천과 철원에서 의료봉사를 비롯한 건강강좌도 실시 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