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허경환 '허닭' 닭가슴살, 쿠팡 랭킹 상위권 기록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7-11-16 17:42

개그맨 허경환과 허닭 제품 사진.(사진제공=허닭)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이커머스 쿠팡에서 로켓배송 식품 카테고리 간편 닭가슴살 부문 랭킹 순위 상위권을 기록했다.

개그맨 허경환에 의해 2010년 출범한 '허닭'은 닭가슴살 시장 초기에 설립되어 닭가슴살 전문 업체로 인지도를 높였다. 현재는 총 51종의 닭, 오리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닭가슴살, 소시지 등 육가공식품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쿠팡 랭킹 상위권를 차지한 제품은 닭가슴살 3종, 닭가슴살 소시지 6종, 닭가슴살 큐브 5종, 닭가슴살 바 1종 등 허닭에서 주된 제품으로 구성된 15종 패키지 상품이다.

'허닭' 마케팅 관계자는 "허닭 세트상품이 국내 이커머스 업계 상위권인 쿠팡의 랭킹 순위에 오름으로써 국내 닭가슴살 전문업체임을 증명했다"며 "특히 쿠팡은 판매 실적, 사용자 선호도, 상품 정보 충실도 및 검색 정확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되기 때문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평가된다"고 전했다.

이어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이커머스에 대한 공략을 강화한 것이 최근 허닭의 성공의 비결로 파악된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육가공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허닭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허닭은 지난 3월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식품(닭가슴살) 부문에서 상위권을 수상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