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흥발전본부,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11-24 17:07

24일 영흥발전본부가 중증 장애인 보호시설인 해피타운을 방문해 함께하는 사랑, 따듯한 사회 노사합동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하고 있다.(사진제공=영흥발전본부)

영흥발전본부(본부장 김부일)가 24일 중증 장애인 보호시설인 해피타운을 방문해 ‘함께하는 사랑, 따듯한 사회’ 노사합동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겨울나기를 위한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함께하는 사랑, 따뜻한 사회를 구현하고 화합과 상생의 노사문화를 강화하고자 노사합동으로 진행했으며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노사간부와 직원들은 복지시설 사회복지사들과 함께 시설 거주인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위해 배추 400여포기의 김장을 담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해피타운 박혜숙 원장은 “매년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는 영흥발전본부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고맙고 월동준비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도와준 나눔봉사단들의 모습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영흥발전본부는 앞으로도 노사화합을 기반으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하며 따뜻한 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