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창원시, ‘노사민정과 함께하는 개그힐링콘서트’ 성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7-11-28 13:41

27일 MBC경남홀에서 ‘노사민정과 함께하는 개그힐링콘서트’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안상수)는 지난 25일 MBC경남홀에서 창원지역 노?사?민?정 대표를 비롯한 시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민정과 함께하는 개그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사?민?정이 화합과 상생의 바탕 위에서 더 높은 꿈과 열정을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과 창원시 노사민정협력활성화 사업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관내 근로자와 사업주 등 참석자들은 양상국, 오나미 등 인기개그맨 13명과 함께 웃고, 즐기며 노사상생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가졌다.

라디오 홍보를 통해 행사에 참여한 한국소니전자 서지윤 씨는 “노사문화 정착과 고용노동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가 이렇게 다양한 사업을 하는지 몰랐다”며 “오늘 근로자와 사업주 모두를 위한 행사를 마련해 줘 감사드린다. 현재 근무하는 사업체에서도 노사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남우 노사민정실무협의회 위원장(현, 노사발전재단 경남사무소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현안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가 선도적 역할을 해왔다”며 “내년에도 노사민정의 상생발전과 화합의 노사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7년도 창원시 노사민정협의회는 ▶노사민정 브랜드 홍보 광고 제작 ▶노사민정 한마음 워크숍 ▶고용노동현안 지역전문가 토론회 개최 ▶공동선언?협약체결, 이행점검단 구성 운영, 노동실태조사, 노동상담소 운영, 홍보물 제작?캠페인 등 청소년 노동인권 증진 사업 ▶노사관계 이슈 노동법 교육 ▶외국인 근로자 노동인권 강화사업 등 각종 사업을 추진해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